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여행+리뷰

뽀송뽀송하게 칫솔 살균 휴대하자! 스카이(SKY) 케어 UV100 칫솔살균기

by 추월차선여행자 2020. 9. 1.

안녕하세요~ 부추입니다~

오늘은 직장인들 회사에서도!

그리고 가정에서도!

칫솔을 뽀송뽀송하게 건조 살균해주는

칫솔 살균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스카이 케어 UV100 칫솔 살균기!

 

일단 기본적인 제품 정보 및 제원을 살펴볼까요~

 

 


이제 실 제품 언박싱을 해볼까요!


스카이 제품은 뾱뾱이로 엄격한 포장! 그리고 이중으로 비닐 포장! 상품이 믿음직스럽네요!

 

박스 뒷 편에는 제품 설명, 제조에 관한 정보가 있네요!
내용 구성품은 칫솔살균기 1개, C타입 충전케이블 1개, 제품 설명서 1개가 있습니다!
제품 설명서에는 외관 및 기능에 대한 설명서와~
제품 특징 및 사용 방법, 유의사항이 적혀있네요~
최신식 C타입 충전 케이블이 들어있구요~
칫솔살균기 UV100 자태입니다~ 뽀샤시한게 뽀송뽀송하게 잘 건조시켜줄 것 같네요~
살균기와 케이블의 모습~
제품 측면으로는 기다란 칫솔을 넣을 수 있는 곳이 보이고요~!
제품 뒷면에는 C타입 케이블을 꽂아서 충전할 수 있는 곳이 보이네요~
제품 하단부에는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사무실 개인 사물함이나 책상 옆 파티션 등 붙여서 사용할 수 있게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뽀샤시 자태~
살균기를 열어보면 안쪽에 칫솔 닿는 부분이 분리형으로 되어 있어서 세척하기도 참 간편해보입니다! 
살균기를 열었다 닫으면 자동으로 살균건조를 시작하는데요! 기기 상단에는 파랑색 불빛이 건조중임을 알려주고 옆에 칫솔들어가는 부분에는 보라색으로 UV살균이 눈으로 보이네요!?
성인 칫솔을 제품에 넣어보니 딱 들어갑니다~ 흔들림 없이 잡아주는 부분도 견고하네요!
칫솔을 넣고 살균기 가동한 모습과 살균기를 측면에 붙여서 사용할 때의 모습입니다~ 어디에 붙여놓고 사용하기도 참 좋겠네요!

 

UV-C LED를 이용하여 반영구적으로 살균건조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당장 회사에서 써봐야겠어요~ 너무너무 갖고 싶었던 칫솔 살균기!

요즘 코로나로 개인 위생, 살균 부분에 신경이 많이 쓰이셨을텐데

칫솔 살균기 하나 장만하셔서 뽀송뽀송하게 양치질 하세요~~~!

 

 

 

<최저가 링크>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1854855949

 

기타 칫솔살균기 ₩18,600

스카이케어 UV100 자외선휴대용칫솔살균기 SKY-UV100S

item.gmarket.co.kr

 

<스카이의 일원이 되어보세요~ 서포터즈 카페 링크>

https://cafe.naver.com/skysupporters

 

[공식] 스카이 서포터즈 (스카이 핏... : 네이버 카페

스카이 체험단 공식 운영 카페! 스카이의 서포터즈가 되어 보세요

cafe.naver.com

 

<제품 협찬 내용 예시>

본 포스팅은 SKY에서 무상으로 제공을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