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여행+리뷰

피부관리의 정석은 스카이 미엔느 아쿠아 필링기

by 추월차선여행자 2020. 12. 8.



날씨 추운 겨울에는
피부각질도 생기고 아무래도
관리가 쉽지 않죠?

그럴때 화장품 흡수를 도와주는
제품을 쓰면 참 좋다던데요 ~,~
그래서 오늘은 미용기기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바로 스카이 미엔느 아쿠아필링기입니다.
그럼 박스 개봉부터 차근차근 봐볼까요?



뽁뽁이에 장 감싸져 왔네요
역시 포장도 잘되어있어요



박스에 미엔느 아쿠아 필링기 사진이 붙어있네요
깨끗한 아이보리색이 마음에 드는군요


모든 피부타입에 가능하고
리프팅 기능에이어 갈바닉기능과 모공 딥클렌징 기능까지
여러가지 기능이 다 들어있네요


스카이 여러 시리즈가 있는데요, 그중 미엔느시리즈는 뷰티케어 브랜드라고 하네요.



박스를 개봉해보니 안의 플라스틱이 살짝 깨져 있지만
본품엔 문제가 없어 보여서 다행입니다.


본품아쿠아필링기는 이렇게 납작하고 길쭉하게 생겼네요.
화장품흡수모드 노폐물제거모드 EMS케어모드 클렌징모드 총 4개의 모드가 있구요 아래 버튼을 눌러 모드를 쉽게 바꿀 수 있네요.




구성품은 아쿠아필링기 본품1개 충전케이블1개 그리고 사용설명서로 단촐하지만 꼭 필요한 제품으로만 구성되어져 있네요.




모드별로 팁의 방향을 다르게 해서 사용하라고 나와있네요.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어 사용하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화장품흡수기능과 고주파기능을 사용할때는 팁을 사진과같이 위로 향하게 한 후 작동하라고 하네요.
고주파기능을 사용해보니 정말 찌릿찌릿 자극이 살짝씩
느껴지는게 미엔느 필링기가 잘 작동함을 알수 있었답니다.


클렌징과 노폐물제거 할때는 사진과같이 아래를 향하게 팁을 두면 되는데요 실제로 해보니 매우 빠른 진동이 느껴지는게 클렌징과 노폐물제거가 잘 되는 느낌입니다.


겨울철 피부관리 스카이 미엔느 아쿠아 필링기 하나로 꿀피부 만들어 보세요 ^^



이 글은 스카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스카이미엔느
#아쿠아필링기 #갈바닉 #겨울피부관리 #미엔느갈바닉




댓글